노스캐롤라이나, 온라인 스포츠 베팅 출시
노스캐롤라이나, 온라인 스포츠 베팅 출시
Blog Article
월요일, 노스캐롤라이나주는 공식적으로 온라인 스포츠 베팅의 문을 열었고 몇몇 주요 사업자들은 온라인 베팅을 시작했습니다. 이 법안은 출시 전에 몇 가지 요건을 충족했으며, 이 요건은 모두 충족되었습니다.
로이 쿠퍼 주지사는 작년 6월 하원 법안 347에 서명했으며, 출시일은 2024년 1월에 확정되었습니다. 이 규정은 연초에 발표되었으며, 운영자는 시장이 열리기 전에 내부 통제권을 제출했습니다.
노스캐롤라이나를 선도하는 유명 기업들
우선, 노스캐롤라이나 주 복권위원회는 주로 익숙한 이름의 인터랙티브 스포츠 베팅 라이선스 8건을 발송했습니다. 이번 신청은 초기 단계이며, 운영자 수는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팬듀얼과 드래프트킹스는 노스캐롤라이나에서 가장 먼저 온라인 스포츠 베팅을 시작한 기업 중 하나이며, 팬듀얼은 가입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 고객을 맞이합니다. 한편, 드래프트킹스는 미국 내 27번째 주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합니다. 이 외에도 주요 사업자로는 다음이 있습니다:
시저스 엔터테인먼트
파나틱스
Bet365
BetMGM
ESPN 베팅
언더독
온라인 스포츠 베팅 제공에 필요한 안전한 파트너십
노스캐롤라이나에서 사업자가 활동하기 위한 한 가지 조건은 주 내 스포츠 팀, 리그 또는 경기장과 파트너십을 맺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드래프트킹스는 NASCAR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 사업자의 북미 사장인 매트 칼리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시장 액세스 파트너로서 NASCAR와 함께 일하게 되어 자랑스럽고, 재미있고 안전하며 원활한 스포츠 베팅 상품으로 노스캐롤라이나 전역의 팬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칼리시는 노스캐롤라이나에 온라인 스포츠 베팅을 도입한 것에 대한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칼리시 주는 대학 농구로 유명하며 모든 스포츠 분야에서 열정적인 스포츠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업자의 경우, BetMGM은 샬롯 모터 스피드웨이와 협력했고, 파나틱스와 NHL의 캐롤라이나 허리케인은 공통점을 찾았습니다. ESPN Bet은 골프의 PGA 투어 및 주에서 열리는 웰스파고 챔피언십과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Bet365와 NBA의 샬롯 호네츠는 계약을 체결했고, 언더독은 맥코넬 골프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eos파워볼
마지막으로, 승인된 운영자에게 스포츠 데이터를 제공하는 GeoComply, SBTech, Sportradar와 같은 기업은 5년 동안 유효한 스포츠 베팅 공급업체 라이선스를 받았습니다.